2019 01/24 11:38:58 am · 2599 views

 

 

플스대란 후기 -

 

 

지하철 연결 백화점은 보통

지하, 지상 입구가 두개인것 부터가 문제시작

천호 현대백화점내 플스 스토어에는 애초에

줄이 2개였음



그럼 오픈을 동시에 할시 누가 더 빠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반 땡 치자마자 오픈하고

지상1층애들 존나 에스컬레이터 계단 등등으로 존나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바 300 보는 줄

한발 늦은 지하파들이 그거보고 야 씨바 우리도 ㄷ뛰자 허고

아줌마들 꺅꺅 소리지르고 새치기 하지말라고

지상파는 더 빨리 뜀 ㅋㅋㅋㅋㅋ 뻥안치고 뭐 장애물 얖으로 피하고 넘고 슈팅게임 하는줄 역시 게이머들이 동체시력이 좋더라

관리요원들이 뛰지마세여 다쳐요 하니가

안다치면 플스 못사요 하면서 존나 다들 개뜀 ㅋㅋㅋㅋㅋ




올라가 보니 지상 지하 엉켜서 서로 싸움

누가 진짜 줄이냐! 내가 진짜 줄이고 너넨가짜다!!!

난리가 남

난리나서 싸우는 동안

지상파 뒤에 줄은 100명이 넘어감

지하파들은 자기들의 정당성을 증명못하면 좆되는 상황

정치파벌싸움도 이보다 치열하진 않으리




매니져가 나와서 가게 입성 기준이라고 하자

지상파들은 환호하고 지하파는 화를 내가 시작


이딴식으로 운영하냐 프로 내놔라

우리도 줄이고 우리도 사람이다!! 으악!!

우리 행님들 몇십명이서 소리지르니 난리가 나고


지상파들은 일단 확보되었으니 조용히 침묵 중

여기 담당 매니져가 부러진직검으로 미디르잘잡을것 같은 와꾸임 롤도 한다더라 티어는 플레

사람들 항의에 말 버버벅 거리니까

사람들이 뭐 씨씨티비 돌려보자 안내놓으면 텐트가져와서 잔다 난리남

옆가게 다른 직원들와서 다 쳐다봄

뭐야 뭔데 게임기산다고 저런데 진짜? 게임기?

사람들 진짜 폭동 직전까지 와서 진짜 플스 프로 박스 팍팍 치면서 으어어어억 하던 와중에

여자 직원인지 매니져가 와서 좀 침착하게 대응 하니

겨우 상황정리

여자말들은 잘 듣더라 현실여자라 그런가

지하파는 전화번호랑 이름적고 가라고 함

또 난리남

번호적어 보내고 안주는거 아니냐



사람들 다 사진 찍고 동영상 촬영에 녹취함

안주면 인터넷에 올리고 다 엎어버릴거라함ㅋㅋㅋㅋㅋㅋ

누군지 왜인지는 모르지만 고소한다함 뭘로 고소하는거지

회사 빼고 온 사람들 있으면 어떡하냐면서 으아아 으아~~라며 회사 안다니는 사람이 소리지르고

부카케도 아니고 촬영 및 녹취 반협박식으로 매니져 가운데 두고 둘러싸니까 4인갱 당하는 점멸빠진 트페마냥 맥을 못추더라


결국 지하파는 매니져 하나 둘러치고 녹취 영상촬영 사진 구두약속 등 다들 단단히 화난채로 이름 적고 퇴장

지상파 뒤로는 최소 150 명 백화점 뺑돌아서 줄서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처음보는 광경이였다

매니져가 미디르는 잡아도 화난손님은 못잡는게 안쓰러웠음 크흡 아침부터 꿀잼

'시크릿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트 부스 잡은 썰1  (0) 2019.12.24
친구 누나 친구들과 왕게임 썰  (0) 2019.12.24
학창시절 미친놈들2 - 섹스맨  (0) 2019.12.24
학창시절 미친놈들 - 도둑질  (0) 2019.12.24
어릴떄 동네 술ㅆ 썰2  (0) 2019.12.24

+ Recent posts